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여행] 속초 오션뷰 카페, 고성 아야진해변 :: 감성카페 아야트커피 #2

by 소니도리 2023. 2. 9.
반응형

 

 

 

 

[속초 겨울 여행]

1일 차 : 이모네식당 - 아야트커피 - 바다정원 카페 - 흰다정 카페 - 속초 롯데리조트 - 대포항 한성호

2일 차 : 중앙시장 장홍김밥 - 붉은대게수산 게싸다구 - 속초 해풍

 

 

 

 

 

속초 동명항 생선찜 가오리찜 맛집 이모네식당 리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속초여행] 속초 가오리찜 로컬맛집 이모네식당 #1 (주차, 웨이팅, 예약)

[속초 겨울 여행] 1일 차 : 이모네식당 - 아야트커피 - 바다정원 카페 - 흰다정 카페 - 속초 롯데리조트 - 대포항 한성호 2일 차 : 중앙시장 장홍김밥 - 붉은대게수산 게싸다구 - 속초 해풍 속초 겨울

sonnydori.tistory.com

 

 

 

 

속초 겨울 여행
속초 오션뷰 카페
고성 아야진해변
아야트커피 #2

 

 

 

고성 아야트커피
영업시간 10:00-19:00
라스트오더 18:30

 

 

 

안녕하세요 :)

이번 겨울 주말에 강원도 속초 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 여행에서 방문했었던 맛집들을

포스팅으로 공유해보려 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모든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속초 오션뷰 카페는

고성 아야트커피에요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위치는

정확히는 속초가 아닌,

고성 아야진해변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속초 쪽에도 예쁜 오션뷰 카페가 많지만

속초 쪽은 아무래도 관광객이 많다 보니

카페들이 좀 북적거리고

정신없게 커피를 마셨던 기억이 많아요

 

그래서 이번 속초 카페투어에서는

조금은 한적하면서도

인스타 감성 카페 느낌도 낭낭하고

뷰는 무조건 오션뷰로!

이렇게 중점을 두고 카페를 찾아 다녀왔어요

 

 

 

아야트커피는 주소지 자체는 고성이지만

속초에서 자차로 매우 매우 가깝기 때문에

무리 없이 다녀오실 수 있는 거리에요

 

저희는 속초 이모네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고성 아야트커피로 이동했는데요

자차로 15분 ~ 20분 정도가 걸렸어요

네비로는 8.5km가 나오네요

 

 

저희처럼 속초 여행 중에 상대적으로 한적한

오션뷰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고성 아야트커피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외관이에요

생긴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카페 같아요

내, 외부 모두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아야트커피는 2층은 카페,

위 쪽으로는 숙박시설을 같이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주차는?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주차는요

먼저 아야트커피 건물 앞쪽으로

20대 정도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공간

반대쪽으로도 주차 공간이 컸어요

 

 

 

 

앞쪽 주차 공간이 다 차더라도 문제없는 게,

카페를 끼고 해안도로가 쭉 길게 있는데요

해안도로 따라 차를 댈 수 있게

주차공간이 많았어요

고성 아야트커피 방문하실 때

주차 참고하셔요 :)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는

2층이 오션뷰 카페,

3, 4층은 숙박시설

5층은 루프탑이에요

 

아야트커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니

룸에서 보는 오션뷰도 정말 멋있더라구요

1박 정도는 이곳에서 머물면서

오션뷰 실컷 보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야트커피 매장에는 영업시간이

8시로 표시돼있네요

네이버 지도 정보로는 저녁 7시까지였으니

이 시간에 방문하실 분들은

매장에 확인 한 번 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는

요런 느낌으로 생겼어요~

가운데 포토존이 예쁘게 뙇 있어요

요기 딱 봐도 인스타 갬성스럽지 않나요ㅋㅋ

인스타 감성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주문은 오른쪽에서 가능하고

양쪽 모두 이용이 가능해요!

참고로 화장실은 왼쪽에 있구요

화장실이 깨끗해서 좋았어요 ㅎㅎ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내부에요!

오션뷰가 정말 멋있죠!

바다가 길게 파노라마뷰로 보여서

카페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확 나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

 

 

 

 

고성 오션뷰 아야트카페 메뉴에요

흑임자커피가 대표 시그니처 메뉴더라구요

저희는 흑임자커피, 애플레몬 모히또

이렇게 시켰어요

메뉴 주문은 1인 1메뉴 원칙!

 

디카페인 커피가 있으면 시킬 생각이었는데

디카페인 커피 메뉴가 없는 건 단점이었어요 ㅠ

디카페인 찾으시는 분께는.. 아쉽죠 ㅠㅠ

 

 

 

 

고성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베이커리 메뉴에요

구움 과자류도 있고, 케이크도 있더라구요!

파니니나 샌드위치도 맛있어 보였는데,

저희는 점심을 먹고 가서 ㅠㅠ

음료만 주문했어요

파니니는 다음 기회에~

 

 

 

 

저희는 점심을 10시에 먹고

고성 아야트카페에 11시쯤에 도착했어서

커피 먹기엔 약간 이른 시간이라

카페가 더 한적하더라구요

 

이 시간에는 창가 쪽 오션뷰 자리가 널널해서

바로 쉽게 앉을 수 있었어요

바다가 너무 예쁘게 보여서 좋더라구요!

 

 

 

 

저희 메뉴가 나왔어요~

흑임자커피, 애플레몬 모히또에요!

애플레몬 모히또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라 예쁘더라구요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커피에요!

컵 가장자리에 흑임자 가루가

한 바퀴 쭉 둘러져있더라구요

 

보기엔 예뻤는데 솔직히..

생각보다 흑임자 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흑임자커피 이름만 듣고 기대하기로는

흑임자 맛이 뿜뿜나는 고소한 느낌의

커피를 기대했었는데요

아쉽게도 그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ㅠ

그냥 커피에 흑임자 향 살짝 정도 느낌..ㅎㅎ

 

 

 

애플레몬 모히또는 딱 생각했던 맛!

시원하고 새콤해서 좋았어요

저는 오히려 흑임자커피보단

애플레몬 모히또가 더 맛있더라구요

 

바다랑 탄산이 들어간 모히또랑

시~원해서 잘 어울리는 느낌ㅎㅎ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는

뻥 뚫리는 아야진해변 바다뷰가

예쁘고 시원해서 좋았던 경험이었네요

 

커피 맛은 사실 어느 카페를 가나

비슷비슷한 편인 것 같고

오션뷰만큼은 속초에서 갔던 카페보다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어요

 

속초여행, 고성여행 중에

오션뷰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참고로 아야트커피 방문하시는 분들께

관광 팁을 드리자면!

사진 왼쪽에 아이보리색 건물 하나 보이시죠

그쪽 바로 옆에 주차장이 넓게 있는데요

그 앞 해변으로 사람들이 많이 걸어 다니길래

저희도 아야트카페 나와서 한 번 가봤어요!

 

 

 

 

알고 보니 이 쪽에 아야진해변의

거북이 모양 바위가 있더라구요

예전부터 주민들이 신성시 한 바위라고 해요!

바위가 널찍해서 둘러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그 옆에

거북이 모양 조형물이 있어요ㅋㅋ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왔다가

귀여운 거북이까지 한 번에 구경했어요*.*

 

 

 

 

바닷가 쪽이라

바닷바람 때문에 춥긴 했지만

아야진해변을 둘러싼 건물들도 둘러보고

이리저리 바위 걸어 다니기도 좋았어요~

 

속초 오션뷰 카페 찾아 아야트커피

방문하신 분들은

거북이 바위 쪽도 같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바위 앞으로 넓게 주차공간도 마련돼있어서

차 대놓고 잠깐 둘러보기 좋더라구요

 

 

 

 

여기까지 속초여행 중 방문했었던

속초 오션뷰 카페 아야트커피 리뷰를 마칠게요!

속초여행, 고성여행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