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텔

더 플라자 호텔 클럽 라운지 후기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세븐스퀘어 조식)

by 소니도리 2021. 7. 6.
반응형

 

 

더 플라자호텔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2021년 7월 초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 더블룸 포스팅에 이어

더 플라자호텔의 클럽라운지 이용 후기와

세븐 스퀘어 조식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 더블룸 후기와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클럽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 더블 시청광장 뷰, 룸서비스 메뉴) 내돈내산 후기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2021년 7월 초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소공동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을 방문한 리뷰를 남겨보려 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7월을 맞아서 여름휴가

sonnydori.tistory.com

 

 

더 플라자 호텔 ::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후기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THE PLAZA 2021년 7월 초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공동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 호캉스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지난 포

sonnydori.tistory.com

 

 

 

 

저희는 이번 더 플라자호텔 호캉스에서

클럽 라운지 포함 상품을 구매해서 갔다 왔어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 라운지는

크게 3번의 타임으로 나뉘어요

 

 

 

  • 조식 (2층 세븐스퀘어) 07:00 ~ 10:00 AM
  • 애프터눈 티 12:00 ~ 17:00 PM
  • 해피아워 (이브닝 오르되브르, 칵테일)
  • 1부 18:00 ~ 19:40 PM 2부 20:00 ~ 21:30 PM

 

 

 

조식 먹는 날이 주말일 경우 (토, 일)

클럽라운지에서 조식을 먹게 되고

조식 먹는 날이 평일일 경우 (월~금)

2층 세븐스퀘어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상품이었고

평일 숙박으로 세븐스퀘어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차례차례 후기를 남겨볼게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는

5층에 위치해있어요

5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복도 안쪽 끝에 위치해있습니다

 

 

 

 

 

 

 

더 플라자 호텔 5층 클럽 라운지
애프터눈 티
12:00 ~ 17:00 PM
만 13세 이상 출입가능

동반 고객 추가금 애프터눈티 20,000원

 

 

오후 3시 10분 전쯤 체크인을 마치고

방에 짐을 풀자마자 5층 클럽라운지로 이동했어요

점심을 놓친 터라 배가 고픈상태로 달려갔어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는 조촐하게

빵과 다과, 커피와 음료 등이 준비돼있어요

 

 

그 시간에도 사람들이 꽤나 많았어요

체크인 시간인 3시가 지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오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체크인하자마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더 플라자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 음료 코너에는

생수와 캐나다 드라이 음료

콜라와 제로콜라

페리에와 스프라이트가 준비돼있어요

음료들은 라운지 안에서만 이용이 가능해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의

하이라이트는 샌드위치 코너에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싱싱한 재료들이 있어요

빵과 토마토, 오이, 햄, 치즈, 양상추를

조합해 드시면 돼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에 사람이 많아서

샌드위치 재료가 금방금방 떨어졌었는데

또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고요 ㅎㅎ

 

 

 

 

빵 종류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크로아상과 모닝빵, 치즈볼이 있었구요

(치즈볼은 그냥 그랬어요)

 

 

 

 

토스트 식빵과 초코 머핀,

바게트류가 있었어요

 

 

더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의

샌드위치 조합 꿀팁을 드리자면

바게트와 크루아상이 샌드위치를

만들었을 때 너무 맛있더라고요

식빵보다 바게트나 크루아상으로

샌드위치 조합 추천드려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에는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게

밀크 초콜렛과 다크초콜렛,

쿠키류가 있어요

 

 

 

 

케이크도 두 종류 있어요

딸기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가 준비돼있어요

 

 

 

 

더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과일 코너에는

파인애플, 자몽, 키위가 있었고

초콜렛과 요플레, 망고 판나코타가 있었어요

과일들 상태가 싱싱하니 좋아서

디저트로 먹기 좋았어요

 

 

사진엔 다 떨어져서 안 보이지만

망고 판나코타도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휘핑크림 올라간 망고 푸딩이었어요

 

 

 

 

과일들이 싱싱하고 달달해서

두세 번 갖다 먹었어요

샌드위치 먹고 입가심으로 딱이었어요 ㅋㅋ

 

 

 

 

더 플라자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의 티와 커피 코너에요

종류별로 다양한 티백들이 준비돼있고

커피머신 이용할 수 있어요

 

 

테이크아웃 잔도 있어서

클럽라운지 나가실 때 커피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어떤 곳은 들고나가지 못하게 하는데

커피 테이크아웃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 머신이라서 원두도

골라서 드실 수 있어요~

전 다크한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

리스트레토 원두로 먹었어요

 

 

커피머신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종류까지 다 됐어요

라떼를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ㅎㅎ

얼음 코너에서 얼음 담아서

아이스커피로 드실 수도 있어요

 

 

 

 

더 플라자호텔 클럽라운지에는 신선한 우유와

오렌지주스, 자몽주스도 있어요

얼음컵도 준비돼있습니다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에서

제가 조합해 만든 샌드위치!

 

샌드위치 추천 레시피는

크루아상이나 바게트에 버터를 듬뿍 바르고

토마토와 오이, 치즈, 햄 종류별로,

양파와 겨자소스

넣어 드시는 걸 추천해요

 

 

다른 재료 많이 안 들어갔는데도

재료들이 신선하고 빵이 맛있어서 그런지

샌드위치가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샌드위치...

셀프로 만들어 먹는 게

좀 귀찮긴 했지만 맛있어서

여러 번 갖다 먹었어요

저녁 먹기 전 요기로 딱이였다는..ㅋㅋ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 총평

 

샌드위치와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커피와 케이크, 디저트류를 기대하셨다면 비추천!

 

 

 

 

 

더 플라자 호텔 5층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오르되브르)
1부 18:00 ~ 19:40 PM
2부 20:00 ~ 21:30 PM
만 13세 이상 출입가능

동반 고객 추가금 해피아워 50,000원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를

즐기고 피트니스 클럽 가서 운동을 한 뒤

사우나를 즐기고 돌아오니

해피아워 1부 시간이 다 됐더라고요

 

 

해피아워 혼잡도가

1부보다 2부가 더 많다고 해서

1부로 가기로 했어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는

오르되브르라고 부르더라고요

오르되브르?? 입에 안 붙어요 ㅋㅋ

왼쪽 편에는 핫푸드와 한식들이 준비돼있어요

 

 

 

오른쪽 코너에는 가벼운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빵과 치즈류, 햄과 올리브,

과일 등이 있어요

 

 

6시 10분 전쯤 도착했는데

클럽라운지 입장 줄이 길었어요

그래도 빠르게 입장이 가능했고

안쪽으로 자리가 많아서인지

못 앉으시는 분들이나 웨이팅은 없더라구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시간에 시청광장뷰 창가 쪽 자리를

원하신다면 15분 전에는 가시길 추천드려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시간에는

식사까지는 아니지만

간단한 안주류들로 구성돼 있어요

핫푸드 들도 있어서 좋았어요

 

감바스인데 이건 별로였어요...

 

 

 

더 플라자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의

자그마한 한식코너~

요즘엔 호캉스에 부모님 모시고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잖아요

 

흰쌀밥과 간단한 한식 반찬들이 있어서

부모님들이 드실만하시겠더라고요

 

오징어 젓갈, 멸치볶음, 김자반이에요

오징어 젓갈 진짜 맛있어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추천메뉴에요 ㅋㅋ

 

 

 

 

나물 종류도 있어서 어르신들 드시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식사 대용으로 밥과 곁들일 수 있는

커리도 있어요

 

 

 

커리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난

무난 무난 했어요

얇은 난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그랬어요

오히려 밥과 먹는 게 맛있어서

두 번이나 먹었어요 ㅋㅋ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시간에

몇 없는 핫푸드 중 하나에요

찹스테이크와 소세지에요

고기보다 의외로 소세지가 괜찮았어요

 

 

 

거의 밥반찬인 닭고기 냉채와 가자미에요

저는 이 가자미 구이가 맛있더라고요

살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구워지고

양념도 맛있어서 괜찮은 메뉴 중 하나였어요

 

 

 

 

더 플라자호텔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에는

간단한 샐러드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클럽라운지에는 간단한 야채들도 있어요

방울토마토가 크고 달아서

칼로 잘라 야금야금 먹기 좋더라고요

 

 

 

클럽라운지에서 인기가 많았던 훈제연어에요

개인적으로 훈제연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연어가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와인과 곁들일 수 있는 안주인 치즈에요

저는 스모크 치즈가 맛있더라고요

스모크 치즈 추천!

 

 

 

마찬가지로 와인과 곁들 일 수 있는

와인 안주 에는 애프터눈티에 있었던

터키햄과 살라미에 

추가로 코파햄과 올리브가 있어요

남편은 이 코파햄이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타임의 음료 코너에요

애프터눈티와 동일한데 맥주만 추가됐어요

맥주는 병맥주로 카스, 버드와이저,

하이트가 준비돼있어요

 

 

더 플라자 호텔 해피아워 타임에는

주류가 무제한이랍니다

 

 

 

애프터눈티와 마찬가지로

우유와 오렌지주스가 비치돼있고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의 하이라이트죠

리큐르 코너에요

 

봄베이 사파이어, 조니워커 블랙라벨,

앱솔루트 보드카, 깔루아, 제임슨, 럼 등이 있어요

셀프로 칵테일 제조해서 드시면 됩니다

 

 

 

음료 코너에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과 토닉워터도 구비돼있어서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가 가능해요

 

전 깔루아 밀크를 만들어먹었고

남편은 진토닉 만들어먹었어요 ㅋㅋ

 

와인도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종류별로 비치돼있습니다

 

 

 

간혹 와인잔 한 개로 세척해먹어야 하는

호텔 라운지들도 있는데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는

자유롭게 잔 사용이 가능해요

 

 

 

이 외에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와

동일하게 간단한 빵과

쿠키, 초콜렛, 케이크 류가 있어요

애프터눈 티 때보다는 인기가 덜 했어요 ㅋㅋ

커피도 애프터눈 티와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대신 이쪽에 새로 추가되는 게 땅콩이에요

맥주 안주로도 좋고 배부를 때

가볍게 씹으면서 수다 떨기 딱 좋더라고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에서 보이는

시청광장뷰에요

여름이라 해가 늦게 떨어져서 그런지

7시 반이 넘었는데도 밝더라구요 ㅎㅎ

 

 

창가 쪽 자리는 제일 먼저 차는 자리이기 때문에

클럽라운지창가쪽 자리를 원하신다면

해피아워 시작시간 15분 전쯤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하지만 잠깐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어요

 

 

 

사람이 많이 빠진 마무리 시간에

클럽라운지 내부를 찍어봤어요

보이는 요기가 전체 공간이 아니고

안쪽으로 비슷한 공간이 여러 개 더 있답니다

꽤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오르되브르) 총평

거창한 뷔페식만 기대하지 않으신다면

만족할만한 구성!

 

 

 

 

 

더 플라자 호텔
2층 세븐스퀘어 조식
07:00 ~ 10:00




더 플라자 호텔 2층에 위치한

세븐스퀘어에서 조식을 먹었어요

입장 전 열체크와 QR체크를 하고 들어갑니다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시간에는

오픈 시간에 일찍 들어가시거나

타이밍이 좋게 입장하셨다면

시청광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이번에는 붐비는 시간에 입장하는 바람에

외진 자리에 앉았지만

저번 방문 때는 오픈시간에 맞춰 입장했었기에

시청광장뷰를 바라보며 조식을 먹었었어요

 

 

그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죠?

모던한 느낌과 초록 초록한 느낌이 아침부터

상쾌한 기분을 느끼며 조식을 드실 수 있답니다

 

 

 

 

 

 

먼저 빵 코너에요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조식 시간에는

여러 종류의 빵이 준비돼있어요

모닝빵과 머핀 데니쉬에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조식에 또 빵이 을마나 맛있게요

전 크로아상이 너무 맛있었어요 크로아상 추천!

 

 

 

 

 

또 다른 쪽엔 바게트와 토스트 식빵,

블루베리 베이글, 플레인 베이글,

글루텐 프리빵이 준비돼있어요

 

 

원하시는 빵 가져다가 오븐에

따뜻하게 구워드시면 됩니다

종류별로 빵 다 먹고 싶은데 조식에 빵은

배를 금방 차게 하죠 ㅠㅠ

 

 

 

세븐스퀘어 조식 시간에는

씨리얼도 종류별로 있어요

조식엔 또 신선한 우유에 씨리얼

한 그릇씩 호로록 드셔주셔야죠 ㅎㅎ

 

 

 

 

옆쪽으론 우유와 주스 코너가 있어요

우유는 저지방 우유도 있어서 좋아요

오렌지주스 당근주스 자몽주스 토마토 주스

준비돼있습니다

 

저번 방문때는 다이어트 중이라 (조식은 먹으면서..)

저지방 우유를 먹었었는데 이런게 다이어터에겐

소중한 부분이죠 ㅎㅎ

 

 

 

 

세븐스퀘어 조식엔 팬케이크도 준비돼있어요

세븐스퀘어 팬케이크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팬케이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패스

 

 

 

 

 

세븐스퀘어 조식에서 빠질 수 없는 핫푸드코너

소시지와 베이컨, 감자, 구운 사과에요

 

 

저는 해쉬브라운을 좋아하는데 해쉬브라운이 없고

알감자만 있는 게 아쉬웠어요 ㅠㅠ

저번 방문에선 해쉬브라운이 있었는데...ㅠㅠ

해쉬브라운 어디간거죠?

 

 

 

 

요 바삭한 베이컨!! 완전 추천 메뉴입니다

과자처럼 바스러지게 구운 베이컨인데

이게이게 다른 곳보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조식 추천 메뉴입니다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코너에서

제일 인기가 많았던 쌀국수 코너에요

요 앞에 줄 서시는 분들도 많고 해서

정신없더라고요 ㅎㅎ

 

 

 

원하시는 토핑 재료를 골라서 앞에 계신

셰프에게 드리면 즉석으로 조리해줍니다

왼쪽에 살짝 보이는 저 계란찜도 맛있어요

버섯이 들어가 있고 푸딩 느낌의 계란찜이에요

 

 

 

 

세븐스퀘어 조식의 쌀국수 국물은

진한 편으로 맛있었어요

다들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1 테이블당 1 쌀국수였다는...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 다른 쪽 핫푸드

생선구이, 닭구이, 꿔바로우에요

 

 

 

 

요기선 닭구이와 꿔바로우 추천!

닭구이는 다 부드러운 닭다리살이어서

부드러웠고 닭껍질을 토치로

구워서 훈제향도 나고 바삭했어요

 

 

남편 픽은 꿔바로우 ㅎㅎ

남편이 꿔바로우를 좋아하는 편인데

세븐스퀘어 조식의 꿔바로우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은 세븐스퀘어 조식 한식코너에요

기본 밑반찬들 여러 개가 준비돼있어요

아침에 한식 꼭 필요하신 분들 많으시죠

김치와 콩자반 무말랭이 시금치 고사리 반찬입니다

 

 

전 신김치를 좋아하는 편인데

김치가 살짝 신김치라 미역국과 먹기 좋더라구요 ㅋㅋ

 

 

 

 

조식엔 따뜻한 죽이나 국물도 필요하잖아요

미역국과 소고기죽이에요

미역국이 맛있어서 두 번 먹었어요!

소고기 죽은 제 입맛엔 싱거운 편...

사진은 못 찍었지만 불고기도 준비돼있답니다

 

 

 

 

접시에 한 개씩 올려져 있는

채끝살 스테이크에요

전 이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배가 불러서 한 번밖에 못 먹었지만

세븐스퀘어 조식 추천 메뉴입니다

 

 

 

 

 

세븐스퀘어 조식엔 샐러드 코너도 당연히 있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있어서

만들어먹기 좋을 것 같아요

클럽라운지랑 많이 겹치는 편이어서

저는 패스했어요 ㅎㅎ

 

다이어터 분들에겐 또 소중한 조식 샐러드 코너..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

과일과 디저트 코너에요

요플레, 두유, 살구, 자몽, 포도, 파인애플

준비돼있어요

 

 

 

요 과일 들어간 수제 요플레가 진짜 맛있어요

상큼하면서 달고 과일도 종류별로

들어가 있어요 ㅎㅎ 두 개 먹었답니다

세븐스퀘어 조식 디저트로 꼭 드셔보세요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의

하이라이트 음료인 통 오렌지 주스에요

반으로 잘린 오렌지를

직접 갈아서 마실 수 있어요

넘 신선하고 진짜 최고! 꼭 드세요!

 

 

 

 

 

세븐스퀘어 조식에는 아기들을 위한

식기들도 준비돼있어요

티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돼있고

이쪽 코너에서 커피도 주문 가능합니다

아이스커피도 가능하고 라떼도 가능해요

 

 

 

 

세븐스퀘어 조식 최애로 구성한 제 접시

사진 보니까 배고프네요 ㅠㅠ

더 플라자 호텔은 이제 주기적으로 방문할

호텔이 된 것 같아요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 총평

있을 거 다 있고 각각 음식들의 맛이 좋은편!

대체적으로 맛있는 편이라 세븐스퀘어 조식 추천!

 

 

 

 

 

 

이렇게 더 플라자 호텔의

클럽 라운지와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세븐스퀘어 조식 후기를 남겨드렸습니다

더 플라자 호텔 호캉스를 앞두고 계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더 플라자 호텔에서 보이는

시청광장뷰에요

낮에도 저녁에도 예쁜 뷰랍니다

 

 

이제 또 다음 더 플라자 호텔 방문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야 겠네요 ㅎㅎ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와 세븐스퀘어 조식

총평을 남겨보자면

다음 방문에도 클럽라운지 포함 상품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특히 저같이 호텔 안에서만 모든걸 해결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특히나 추천입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대체적으로 좋았어요

 

 

하지만 클럽라운지 음식 가짓수가 많지 않아

1박 분들에겐 강력추천하지만

연박이신 분들껜 하루면 충분할 것 같네요

음식이 몇 종류 바뀔테지만

그래도 거기서 거기일테니까요 ㅎㅎ

 

 

이만 후기를 마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와 세븐스퀘어 조식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