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핫플레이스 인스타 감성 카페 :: 수산공원 :: 포토존 많은 데이트코스

by 소니도리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포의 핫한 대형 카페 수산공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8월에 방문했는데 포스팅이 늦었네요ㅠ

내돈내산 솔직후기 남겨드릴게요

 

 

 

 

김포 핫한 베이커리 카페
인스타 감성 카페
수산공원

 

 

경기도에는 서울과 다르게 큼직한 카페들이 많은데요.

주차장도 넓고요

그중에 SNS 인스타 감성인 카페들이 꽤 있어요

김포에 가볼만한 곳으로는 카페 진정성과

양촌에 근린공원 카페로 엄청 유명하죠~

파주에는 더티트렁크라는 카페도 있고요

 

3군데 다 가봤는데 이번에 수산공원이라는

이쁜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들어서 방문했습니다

 

수산공원은 올해 김포 대명항 쪽에 새로 오픈한 핫한 카페예요

데이트 하기도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수산공원은 김포 대곶면 대명항 초입에 위치에 있습니다

가다 보면 수산공원이라고 크게 써져있는 건물이 눈에 보여요.

색깔이 희고 커서 잘 보이실 거예요

바로 주차장으로 주차하셔도 되고 위로 올라가면

자리는 별로 없지만 카페랑 가까운 주차장이 또 있고

그 위에 또 큰 주차장이 또 있어요.

수산공원이 주차공간은 진짜 큰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카페랑 좀 멀어도 아래쪽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시길 추천드려요

그 이유는~

 

 

 

 

 

 

이 수산공원 꽃마차 때문입니다!

수산공원에서는 밑에 주차장에서 카페까지 픽업해주는 작은 차가 있는데요

이게 꿀잼이에요!!

8월이면 날씨도 더워서 걸어 올라가기 짜증 났을 텐데 

수산공원 꽃마차를 타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거 타러 또 가고 싶어요..

 

 

 

 

 

 

 

 

수산공원 꽃마차 픽업 카를 타고 올라오니..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줄이 엄청 길었어요

이 줄은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줄이 아니고

웨이팅 대기를 걸기 위한 줄이에요.. 

지금 얼마나 핫한지 느껴지시나요?

 

 

 

 

 

 

 

 

옆에는 미니 동물원 같은 곳이 있었어요

입장료를 내면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알파카랑, 얼룩말이 슬쩍슬쩍 보이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애기들이 하면 재밌어할 것 같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입장하라고 알람이 오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수산공원 트레이드마크인 돌고래 영상이 바로 보이네요!

수산공원은 입장 제한 인원을 두고 있어서

밖에서 기다리는 시간은 있었지만

안에 들어오면은 자리도 바로 앉을 수 있고

쾌적한 게 아주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김포 근린공원 방문했을 때는 실내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걸어 다니기도 힘들었고 도떼기 시장처럼 자리 나면

지하철 자리 난 것처럼 뛰어가서 앉아야 되는 일이 있었는데

수산공원은 그런 게 없어 너무 좋았어요

 

이쁜 실내 사진 더 보여드릴게요~

 

 

 

 

 

 

 

 

 

 

 

수산공원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하얀 인테리어에

초록초록 식물과 파란색 바다 동영상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3층은 옥상이고 1-2층 테이블이 있는데요

자리도 충분하고 층고도 높아 쾌적했어요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자리도 띄엄띄엄 떨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1층에 있을 때는 몰랐는데 2층에 올라가서 1층을 바라보면

바닷가에 있는 모습이더라고요~~ 보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중간에 있는 돛단배 같은 거는 테이블이 아니라 포토존입니다

 

 

 

 

 

 

 

 

 

 

 

수산공원 2층에는 고래초밥이라는 회전초밥집도 있더라고요

카페+브런치 집은 많지만 

카페에 회전초밥이라니 상상도 못 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스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수산공원 메뉴판과 베이커리 모습입니다

요즘 카페는 베이커리에도 힘을 많이 주는데

수산공원에도 많은 종류의 빵과 케이크가 있어요

배 모양으로 된 소시지 빵이 인기가 제일 많더라고요

 

음료는 5500원~8500원 정도로 비싸긴 해요ㅠ

저희는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아

조각 케이크, 타르트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동영상 나오는 곳 밑에 보면

빵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게 창을 뚫어놨는데요

창이 귀엽게 뚫어져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빵 나오는 시간 확인하고 가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확인하고 가세요~

 

 

 

 

 

 

저희가 주문한 크레이프 케익과 딸기 타르트입니다

빵 가져오는 트레이에 담은 그대로 가져오게 되는데....

접시라도 있었으면 했어요. 아쉬웠어요

 

 

 

 

 

 

크레이프 케이크는 첨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크레이프 겹겹이 층이 쌓여 있는 모습 보이시죠?

 

 

 

 

 

 

 

 

수산공원 3층 옥상에 올라가시면

천국의 계단이라고 불리는 포토존이 있긴 한데...

주변이 바닷가도 아니고 시골 뷰라서 크게 메리트는 못 느꼈어요

 

 

 

 

 

 

 

천국의 계단보다 바닥이 더 이뻐서 사진 찍는 사람이 많았어요

트릭아트로 절벽에 바닷가가 펼쳐져 있는 모습이 재밌었어요

뒤편에는 뜬금 모아이 석상도 있습니다ㅎㅎ

 

 

 

 

 

 


수산공원 솔직 후기

웨이팅 시스템이 장점!

가격대가 비싸지만 보는 맛, 먹는 맛이 있고

체험할 곳이 많아 돈이 아깝지 않음

사람이 너무 많아 평일 방문 추천

 

 

 

 

 

수산공원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 1로 52

031-986-6671

10:30~21:00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