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사우동 양꼬치 양갈비 맛집 :: 호우양꼬치 :: 가격, 주차

by 소니도리 2021.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사우동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김포 사우동 양꼬치 맛집
양꼬치 양갈비 꿔바로우 맛집

호우양꼬치

 

오늘 소개해드릴 김포 양꼬치, 양갈비 맛집은 호우양꼬치입니다

 

양꼬치, 양갈비를 너무 좋아해 서울에서도 많이 다녔는데요

김포에서는 운양동 하오란양꼬치, 장기동 장기양꼬치, 구래동 램플러스 방문했을 때도 다 맛있었지만

사우동 호우양꼬치가 저희 입맛에는 제일 맞았어요

 

호우양꼬치는 사실 몰랐는데 프랜차이즈로 영등포에 본점이 있고

이수, 신대방, 구로, 부천 중동, 인천 부평 등 많은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이수점은 가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호우양꼬치는 사우동 먹자골목, 한신포차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1-2자리 있긴 한데 항상 차가 있어서

가까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게 편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1분 정도 걸으면 바로 도착할 정도로 가까워요

 

 

 

 

 

 

 

호우양꼬치는 2014년도에 생생정보통에 나왔었네요~

 

 

 

 

 

 

호우양꼬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12~15 테이블 정도로 적지 않게 있는데요

5시쯤 방문했을 때만 해도 2 테이블 밖에 없었는데

손님들이 계속 오시고 나중에 다 먹고 나올 쯤엔 테이블이 꽉 차더라고요

 

호우양꼬치의 가장 큰 장점이 깨끗하다는 점입니다

고깃집 그리고 양꼬치 가게들이 특히 기름때나 끈적하고, 찝찝한 곳들이 있는데

호우양꼬치는 매우 청결해요

 

 

 

 

 

호우양꼬치 메뉴입니다

다른 양꼬치 가게 하고 크게 다른 점은 없었어요

마라 시리즈가 인기라 마라탕, 마라룽샤, 마라샹궈가 보이긴하네요

양꼬치집이니 당연히 칭다오와 하얼빈 그리고 고량주도 있어요

 

평소 양갈비살 2인분에 꿔바로우 이렇게 자주 주문했는데

오늘은 양갈비살을 많이 먹고 싶어 양갈비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호우양꼬치는 메뉴판에도 나와있듯이 최상급 어린양 만 사용한다고 해요

숯도 100% 무공해 참숯이라고 써져있네요

양꼬치 만드는 순서까지 나와있어 뭔가 믿음이 갔어요

 

 

 

 

 

 

호우양꼬치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도 다른 양꼬치 가게와 비슷하게

쯔란, 짜사이, 깍두기, 양파절임, 땅콩이 나옵니다

다 비슷했는데 호우 양꼬치 양파절임이 엄청 맛있었어요

짜고, 시고 일반적인 맛이 아니라 감칠맛이 컸는데

느끼한 것도 다 사라지게 하고 입가심도 될 정도였어요!

 

 

 

 

 

기본 반찬이 모자라시면 뒤에 반찬 셀프 코너가 있어 마음 것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땅콩 하고 양파절임을 리필했어요

 

 

 

 

 

 

 

처음에 가루, 소스 통을 가져다주시는데 큐민, 카레가루도 있는 게 보이네요~

저는 쯔란을 너무 좋아해 쯔란을 엄청 펐습니다

 

이 통은 저희한테 있는 게 아니라 계속 다른 테이블 옮겨 다녀요..

나중에 부족할 때 달라고 하면 다시 가져다주십니다

 

 

 

 

 

 

 

 

 

양갈비살 3인분이 나왔습니다~

양이 푸짐하죠? 1인분에 10개니 총 30개입니다 엄청 많아 보이긴 하네요

양갈비살이나 양꼬치에 양념을 빨갛게 듬뿍 발라놓는 가게도 있는데요

저희는 딱 저 정도로 발려져 있는 거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양꼬치는 숯도 중요한 것 같아요

숯이 참숯으로 보기에도 좋아 보이지 않나요?

 

호우양꼬치 꼬치는 고기 살이 중간에 딱 잘 있어서 잘 구워지는데요

양꼬치 살이 중간에 안 들어가 있고 뒤죽박죽인 가게가 가끔 있어요

중간에 안 끼워져 있으면 안 구워지는 부분도 있어 직접 젓가락으로

중간으로 맞춰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호우양꼬치는 깔끔하게 다 잘 끼워져 있었어요~

 

 

 

 

 

 

 

 

양갈비살 때깔 너무 좋지 않나요? 너무 맛있게 잘 구워졌어요

숯불도 오래가더라고요 3인분 천천히 먹을 때까지 불이 세서 답답한 거 없이 잘 구워졌어요

양끝 쪽도 잘 구워지고요

 

 

 

 

 

 

쯔란에 엄청 찍어 먹었습니다ㅠ 너무 맛있어요

호우양꼬치는 양고기 잡내가 아예 안 나고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그래도 먹다 보면 느끼할 때가 있잖아요?

느끼할 때 짜사이로도 안 풀릴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양파절임을 먹으면 입가심이 쫙 되면서

또다시 많이 먹을 수 있더라고요 :)

 

양꼬치에 칭다오, 소주도 먹고 싶었는데 차를 가져오는 바람에ㅠ

다음에 꼭 맥주, 소주랑 같이 먹어보고 싶어요

 

 

 

 

 

 

완전 흡입했습니다...

사용한 꼬챙이는 따로 놓을 수 있는 통도 있어서 편하고 깔끔했어요

차를 가져가는 바람에 술은 못했지만 다음엔 맥주나 소주 안주로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엔 꿔바로우도 먹어봐야겠어요

 

 

 

 


김포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 총평

김포에 있는 양꼬치가게 중 TOP

고기잡내없고 깔끔한 집

재방문의사 있음! 

 

 

 

 

 

 

 

호우양꼬치 사우점

경기 김포시 돌문로62번길 13-14

031-996-1133

영업시간 월-목 15:00~03:00 (코로나 단축영업)

            금-일 15:00~04:00 (코로나 단축영업)

포장, 배달, 김포페이, 재난지원금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