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장기동 롯데마트 사케동 맛집 :: 홍대돈부리 :: 내돈내산 후기

by 소니도리 2023.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있는 홍대돈부리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홍대돈부리는 체인점으로

가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저도 서울 살 때 사케동 먹으러

자주 방문했었는데

김포 장기동에도 홍대돈부리가 있어서

이사 와서도 계속 방문하고 있어요

 

 

김포 장기동 롯데마트 맛집,

김포 사케동 맛집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김포 장기동
롯데마트 사케동 맛집
홍대돈부리

 

 

 

저는 평일 저녁에 연어뱃살 덮밥이 먹고 싶어서

먼저 배달앱을 켰어요..

제가 사실 여러 군데 사케동을

배달시켜 먹어 봤는데

마땅히 맛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맛집랭킹에서 골라 골라 시켰는데도

정말 맛없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또 도전하고 싶지 않아 ㅠ

그냥 남편과 함께 롯데마트로

고고 했답니다

 

 

 

롯데마트 평일 저녁에 방문하니

주말보다는 차가 여유로워서

주차하는 데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롯데마트 원래 주차장 무료였는데

이제 정산해야 해서 아쉽더라구요 ㅠ

 

라베니체 방문할 때 롯데마트 주차장에

주차하고 라베니체 걸어가는 게

꿀팁이었는데 말이죠 ㅠ.ㅠ

홍대돈부리에서 밥 먹고 주차정산 해주십니다!

2시간 정도 해주신 것 같아요

 

 

 

 

평일 저녁에 방문한 홍대돈부리에는

3~4 테이블 사람이 있었어요!

아기랑 방문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돈까스를 같이 팔다 보니

아이랑 방문하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

 

 

 

 

 

먼저 홍대돈부리 메뉴판이에요~

홍대돈부리 인기메뉴인 사케동은

사케동대, 사케동특, 연어뱃살덮밥 이렇게 있어요

 

 

참고로 요즘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으로

연어 수급이 어려운 것은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ㅠ.ㅠ

그래서 사케동 가격은 12,000원

연어뱃살덮밥 가격은 14,000원으로

가격 인상이 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홍대돈부리 인기메뉴에는 사케동 말고도

가츠동, 특에비동, 규동도 있어요

남편은 돌아가면서 먹는답니다

제 원픽은 역시 연어덮밥! 사케동!

 

 

 

 

 

홍대돈부리에서는 연어 가격이 정상화되면

기존 가격으로 조정한다고 하네요~

원래 연어를 엄청 자주 먹는데,

요즘 연어 가격이 너무 올라서

자주 먹을 수 없는 음식이 돼버렸어요 ㅠ.ㅠ

 

 

얼른 정상화돼서 연어 가격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연어 많이 많이 먹고 싶어요 ㅋㅋ

 

 

 

 

요 메뉴는 크리미 데미그라스돈까스와

토마토 허브돈까스인데요!

새로 추가된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저는 연어 뱃살덮밥

남편은 새로운 메뉴가 먹어보고 싶다며

데미그라스 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연어뱃살덮밥 14,000원

 

 

 

 

 

데미그라스 돈까스 9,900원

 

 

 

 

음식이 나왔어요~

홍대 돈부리 사케동 !! ㅠㅠ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이죠

 

 

 

 

 

밥 위에 연어 한점 올리고 와사비,

양파 올려서 한입 크게 먹으면

입에 꽉 차면서 달달함이 퍼져요

 

 

 

 

홍대돈부리에서는 연어덮밥을 주문하면

밥에 쯔유로 간을 해서 주는데요!

이게 별 특별한 게 아닌데도 넘 맛있어요ㅠ

달달해서 밥이랑 연어가 더 조화로워져요

 

 

 

근데 배달로 사케동 시켰을 때

그냥 맨밥에 연어 얹어 주는 집도 있더라구요..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당연한 게 아니었....ㅠ

 

 

어떤 집은 또 달달한 쯔유가 아니라

간장으로 간을 했는지

짜고 쓴맛이 나더라구요

아무튼! 연어덮밥에 밥은

홍대돈부리가 참 맛있어용 ㅋㅋ

 

 

 

남편이 먹은 데미그라스 돈까스에는

밥이랑 양배추 샐러드가 같이 나와요

약간 경양식 돈까스 같은 느낌?

근데 특별한 맛은 아니라 하더라구요 ㅋㅋ

 

 

홍대돈부리에선 역시 사케동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장기동 롯데마트 홍대돈부리

매장 한편에는 아기의자도 구비돼 있어요!

아이랑 같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

 

 

 

이것으로 장기동 롯데마트 사케동 맛집

홍대돈부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내돈내산 리뷰이구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홍대돈부리 김포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 41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휴무일 격주 수요일 휴무

0507-1444-89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