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장기동 스시 초밥 맛집 '으랏차차 스시야'

by 소니도리 2021. 7. 1.
반응형

김포 장기동 스시 맛집 으랏차차 스시야 재방문했다. 으랏차차 스시야는 주말 런치로는 자주 갔는데 평일 디너로는 처음 가봤다. 런치랑 다르게 술을 마시는 분들도 있는데 술집 분위기로도 나쁘지 않았다. 스시를 너무 좋아하 여러 군데 다녔지만 하이엔드 오마카세 제외한 스시 맛집으로 서울 이수 '스시로로', '은행골', 김포 구래 '상무초밥', 김포 운양 '최지훈 스시' 등 많이 가봤는데 서울 스시 맛집들 다 포함해도 '으랏차차 스시야' 꿇리지 않는다. 김포 장기동 에서 스시 맛집을 찾아 다행이다. 

 

 

 

으랏차차 스시야 외부. 가게 앞 주차는 4-5대 가능하다. 자리가 없으면 옆으로 좀만 돌아가면 갓길에 주차하면 된다. 주차가 수월한 편이라 자주 찾는다.

 

 

 

으랏차차 스시야 내부. 사진은 다 못 찍었지만 그냥 홀에 10~12 테이블 있는 듯하였고 룸도 2개 정도 있었다. 다찌도 있는데 이용하는 사람은 없었다. 운 좋게 웨이팅 한적은 없었지만 자리는 항상 많이 차있었다. 

 

 

으랏차차 스시야 메뉴

 

으랏차차 스시야 메뉴.  런치로 자주 갔을 때는 런치 A메뉴를 자주 시켰고 흰살, 연어 1개씩 자주 먹었다. 오늘은 디너라서 17,000원짜리 특초밥 2개에 새우튀김 하고 우동(7~8월엔 냉모밀) 좋아해 1000원 추가했다. 그 뒤에 메뉴를 본 적이 없었는데 오마카세 코스 메뉴도 있고, 사시미, Side 메뉴로 메로구이, 매운탕, 나가사끼 짬뽕도 있다. 으랏차차 스시야 에서 술 먹는 날이 있을 때 아주 좋은 메뉴들인 것 같다. 

 

 

 

 

으랏차차 스시야 기본 메뉴. 기본 메뉴는 특별하지 않지만 깔끔하게 장국, 샐러드가 나온다. 우리 부부는 입이 짧기 때문에 초밥 전에 뭐가 많이 나오면 초밥을 다 못 먹는다. 그래서 이 정도만 나와도 만족!

 

 

 

 

 

으랏차차 스시야 스페셜 초밥. 12피스가 나오고 광어, 농어, 연어, 참치, 차돌, 와규 등 볼 수 있다. 구성이 좋다. 만원 후반대 가격대에서 계란하고 초새우 나오는 걸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다. 

 

 

 

 

광어&농어

흰살생선으로 깔끔하게 맛있다. 

 

 

 

 

연어

연어는 이렇게 2피스가 나오는데 메뉴에는 연어 하고 연어 뱃살이라고 되어있다. 연어 뱃살은 소스 없이 간장에만 찍어먹는 게 맛있을 것 같은데 이 점은 아쉽다. 난 양파랑 소스 나머지 연어에 옮겨 간장에 찍어먹었다. 

 

 

 

 

참치

엄청 맛있는 부위는 아니지만 저렴하니까 만족! 다음에 참치 맛있는 부위가 나오는 22,000원 스페셜 초밥을 먹어봐야겠다.

 

 

 

 

대하 & 구운연어

초밥에는 간장새우를 올라가는 걸 더 선호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위에 토치로 그을려서 불맛이 잘 느껴진다. 

 

 

 

 

와규, 차돌

불맛이 잘 느껴져 너무 맛있게 먹었다. 하나는 달짝지근한 양념이 되어있었다. 

 

 

 

 

이게 뭔지를 잘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었다. 마요네즈인가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 너무 맘에 들었다.

 

 

 

 

입가심용 광어. 마지막엔 이거다.

 

 

 

 

 

초밥 다 먹어갈 때쯤이면 새우튀김과 냉모밀이 나온다. 원래는 우동이지만 6-8월엔 냉모밀이 나온다고 한다. 으랏차차 스시야 가 튀김도 맛집이다. 좀 저렴한 스시집을 가면 기성품 새우튀김을 주거나 튀김옷이 두꺼운 집이 많은데 여기는 맛있는  일식 눈꽃 새우튀김이다. 냉모밀은 개인적으로 실망을 했다. 각얼음 들은걸 안 좋아하기도 하고 많이 달았다. 으랏차차 스시야 가 우동도 맛있는데 우동 냉모밀 선택할 수도 없고 6-8월엔 무조건 냉모밀을 선택해야 하다니.. 어차피 가게 내부는 에어컨으로 시원해 우동을 했어도 괜찮았을 텐데.. 이점은 개인 적으로 아쉽다.

 

 

 

으랏차차 스시야 또 좋은점은 김포페이가 된다는 점! 배달특급에도 있다. 배달특급은 '스시야' 로 해야나온다. 

 

 

 

솔직 리뷰 :  런치도 디너도 부담 없는 가격에 퀄리티 있는 스시. 김포에서 스시집은 여기. 우동, 냉모밀을 선택 못하는 게 아쉬움. 

 

 

 

으랏차차 스시야

경기 김포시 초당로16번길 146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배달가능(배달특급 가능)

*김포페이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