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오레오 오즈 한정판 신상 출시!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by 소니도리 2021.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시리얼 신상으로 포스팅 들고 왔어요

 

아침 대용으로, 아이들 간식으로,

과자 대용으로 시리얼 즐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초코 시리얼 중엔 첵스와 오레오 오즈를 좋아하는 편이고

콘푸로스트나 그래놀라를 많이 먹는 편인데요

 

 

특히 오레오 오즈는 한 때 미국 본토에서도 안나는

한국 특산물로 유명해진 바가 있었죠 ㅋㅋ

맛도 있고요 생긴 것도 예쁘고 안에 조금씩 들어있는

마시멜로가 맛있어서 한창 많이 사 먹었었는데

저 같은 분 많을 거라 생각해요

 

 

동서식품에서 오레오 오즈 신상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름은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입니다

 

 

오레오 오즈 신상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에요

오레오 오즈 안에 원래 들어있는 마시멜로가

5가지 맛으로 바뀌고 맛에 따라 색을 입혀서

비주얼적으로 너무 예쁜 시리얼이네요

 

 

 

오레오 오즈 신상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는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미 지마켓과 위메프에서는 판매가 진행되고 있네요

카카오 쇼핑 라이브도 예정돼있다고 하는데

아래에서 설명해드릴게요

 

 

오레오 오즈 신상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는

기존의 마시멜로인 화이트 컬러를 비롯해서

비트레드, 심황, 스피룰리나 등 천연색소를 입혀

빨강, 노랑, 파랑, 초록색 마시멜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오레오 오즈는 아이들도 많이 먹는 시리얼이기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은 인공 색소가 아닌

천연색소를 이용했기에 마음이 놓이는 부분이네요

 

 

아이들은 또 컬러가 다양한 것들을 좋아하잖아요

음식 잘 안 먹는 아이들에게 시리얼 먹일 때도

색깔이 예쁘고 생긴 게 귀여워서 먹이기 좋을 것 같아요

 

 

 

 

비슷하게 켈로그 사의 후르트링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후르트링은 시리얼 자체에 색이 입혀져 있는 제품이고

오레오 오즈 신상 오색멜로는 마시멜로에

색이 입혀져 있는 게 차이점이네요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신상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는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포스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해요!

 

 

요즘 카카오 쇼핑 라방으로 많은 제품들이

론칭 방송을 하면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는데

오레오 오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신제품(500g)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오레오 오즈 5색 모나미 볼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오레오 오즈 5색 모나미 볼펜 세트

받고 싶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이상 오레오 오즈 신상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출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