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민초단 모여라~! 민트초코 맛 신상 정리 (좋은데이 민트초코, 롯데샌드 민트, 오예스 민트초코, 공차 민트초코 등)

by 소니도리 2021. 7. 3.
반응형

민트초코 맛 신상 정리 

  • 좋은데이 민트초코
  • 롯데샌드 민트초코
  • 오예스 민트초코
  • 공차 민트초코
  • 파리바게트 민트초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트초코 맛 신상들을 정리해보려고 해요

여러분은 민초단이신가요?

여기까지 오신 분들이 시면 당연히 민초단이시겠지만..

사실 저는 있으면 먹고 찾아서 먹지는 않는...

중립파에요 ㅋㅋ

 

요즘 민초단들의 입김이 거세지면서

여기저기서 민트초코 맛 신상을 출시하고 있네요

핍박받으셨던 민초단 분들께

입지를 굳힐 수 있는 희소식이네요 ㅎㅎㅎ

 

 

저번에 애슐리 신메뉴가 민트초코 & 새우로 출시한다는

소식 전해드렸었죠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애슐리 6월 신메뉴 출시 종류 <민트 & 새우>

애슐리 6월 신메뉴 출시 소식입니다. 이번 애슐리 컨셉은 민트 & 새우라고 합니다. 민트 아일랜드에 새우가 나타났다! 애슐리 퀸즈 신메뉴 출시 새우로 든든하게 시작해서 민트로 상쾌하게 마무

sonnydori.tistory.com

 

 

 

애슐리부터 시작해서 가지각색 다양한 민초맛 신상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민트초코맛 신상 정리

 

 

 

 

1. 좋은데이 민트초코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민트초코 아이템은

" 좋은데이 민트초코 "입니다

좋은데이는 소주잖아요..? 민트초코맛 소주가 나왔어요

좋은데이 민트초코의 도수는 12.5%라고 하네요

 

요즘 참이슬 후레쉬 도수가 16.9% 인데

도수가 낮아서 부담 없이 맛있게 민트초코맛을 

즐길 수 있겠네요

 

사실 제일 모험적인 민트초코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ㅋㅋ

소주와 민트초코라니...

좋은데이 민트초코는 궁금해서라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좋은데이 민트초코의 용량은 360ml라고 하네요

7월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어서 편의점 달려가 보세요

 

 

 

 

 

 

2. 롯데샌드 민트초코

 

롯데샌드 가끔씩 먹으면 맛있잖아요

옛날에 민트초코맛을 출시했었다가 단종됐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민초단들이 열심히 재출시를 요구한 결과

다시 재출시되었습니다 ㅋㅋ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이번에 재출시하며 민트 함량과 민트 크림 양을

대폭 늘렸다고 하니

강력한 민트초코 맛 과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롯데샌드 민트초코 맛 한번 시도해보세요

 

 

 

 

3. 오예스 민트초코

 

저번에 해태 제과에서 가장 먹고 싶은 오예스맛을

투표를 했었는데... 민트초코 맛이 무려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어요

민초단의 힘을 보여줬던 투표였죠

 

결국 이번에 민트초코맛 오예스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해태제과에서 말하길 민트향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했다고 하니...

아마 민트향이 과하진 않은가 봐요

 

저 같은 중립파가 먹기 제일 좋은 민트초코는

오예스 민트초코인것 같네요 ㅎㅎㅎ

 

 

 

 

 

 

4. 공차 민트초코

 

공차에서도 원래 민트초코 맛을 출시했었는데

요즘엔 단종됐었죠

다시 재출시했습니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과 민트 팝핑 초코 스무디,

초코 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에요

 

이건 사실 누가 봐도 실패하기 힘든

조합이죠 ~

공차 민트 스무디에 펄이라니 ㅠㅠ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한입 하면 꿀맛이겠네요

 

 

 

 

 

5. 세븐일레븐 민트 마카롱

 

민트쿠앤크, 초코, 리얼민트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세븐일레븐 민트 마카롱이에요

앞에서 뒤로 갈수록 민트맛이 더 강해진다고 해요

요즘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민트 마카롱 급 당기실 때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요것도 실패하기 힘든 조합이죠..

민트초코맛이 디저트 일 때 제일 맛있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잖아요!

 

민트 마카롱 드시고 싶으실 때

세븐일레븐의 민트초코마카롱 드셔 보세요

 

 

 

 

 

6. 파리바게트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파리바게트의 반반 케이크에요

케이크는 보통 1인 1판을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같이 나눠먹는 디저트잖아요

그럴 때 민초단 분들의 선택지를 넓혀준!!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입니다

 

이렇게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가 있으면

민초단분들도 행복하고 반민초단분들도 행복한

케이크 타임이 되겠죠?

민초단 분들 반민초단분들과 함께

케이크 먹어야 할 때 시도해보세요 ㅎㅎ

 

 

 

 

 

이렇게 총 6가지의 민트초코 신상들을 살펴봤어요

민초단 여러분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있을까 싶네요 ㅋㅋ

저는 좋은데이 민트초코는 재미로 먹어보고 싶고

맛으로 따진다면 공차 민트초코가 맛있을 것 같아요~

 

 

이번 여름에 민초단 분들 민트초코 하나씩

뿌시면서 시원한 여름 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