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입생로랑' 루 카메라백 올블랙, 내돈내산 2030 데일리 여자 가방 추천해요

by 소니도리 2021.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로 들기에 가볍고 좋은
명품백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2030 여성 여러분들 데일리백
구매 고민 많이 하시죠?

무게도 가볍고 수납력도 좋은!
명품백 입문백으로 추천드리는

생로랑 루 카메라백이에요





생로랑 루 카메라백




보통 입생로랑 카메라백으로 많이들
부르시는 가방이에요


금장과 은장 선택지도 있었지만,
저는 매트 블랙 컬러, 올블랙으로 선택!

시크하면서 은은한 로고가 저는 마음에 들더라고요



 


기존에 소장 중인 생로랑 엔벨로프 반지갑과 한 컷.
가지고 있는 생로랑 반지갑은
은장으로 구매했었어요~

생로랑 반지갑 사용해보니
만족도도 높고 로고도 예쁘고
가방도 하나 사고 싶더라고요 ㅋㅋ


요즘 20대 30대 여자분들께 입생로랑이
인기가 많잖아요
입문백으로 감히 추천드려봅니다





입생로랑 카메라백 컬러는 굉장히 다양해요
아이보리, 레드, 네이비, 화이트 등등
저는 가방은 오직 블랙! 파라서
다른 컬러는 아예 고민은 안 했답니다 ㅎㅎ


유색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생로랑 공홈에서 카메라백 다른 컬러
확인하실 수 있어요



 

생로랑 루 카메라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태슬이 달려있어요
처음에 딱 보고는 태슬 크기가
좀 큰 것 같아 부담스러웠는데


막상 또 들고 보니 하나도 안크더라구요?
포인트가 잘만 되더라구요? ㅋㅋ


고퀄리티의 태슬이라 그런지
정작 떼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태슬 잡아주는 부분에는 생로랑 파리라고 각인도 되어있고
태슬 한 줄 한 줄도 가죽으로 돼있어서
고급진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당






입생로랑 카메라백은 어깨 끈 조절도 가능해요
근데 막상 매 보면
제일 타이트하게 했을 때가
제일 적당해요
크로스 했을 때 딱인 길이감이에요


더 느슨하게 하는 건 솔직히
키 170 훌쩍 넘으시는 분들이 맞으실 듯..





가방 무거운 거 싫으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도 어깨가 안 좋아서
가방이 조금이라도 무거우면
외출하고 돌아와서 어깨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ㅠㅠ



생로랑 카메라백은 정말 가벼워요!
어깨 끈도 체인이 아닌 가죽이어서 부담없구요
전체적으로 가벼워서 데일리로 정말 들기 좋은
무게입니당




생로랑 루 카메라백 구매하면 안에 들어있는
종이는 버리지 말고
보관하실 때 계속 넣어두는 게 좋아요

가죽 가방이라 습자지가 습도 조절을 해주고
가방 모양도 잡아주기 때문에
들지 않으실 때는 꼭! 넣어두세요

 



입생로랑 카메라백은 송아지 가죽,
카프스킨이에요

카프스킨은 부들부들하고
광택이 예쁜 가죽이죠 :)

램스킨으로 된 가방은 너무 잘 상해서
들고 다니기 부담스럽지만
카프스킨은 부담이 덜해요


 

생로랑 카메라백은 내부 공간이
정~말 넓어요
지갑에 팩트, 핸드크림, 립스틱은 거뜬히
들어가고도 남아요
추가로 거울이나 부피 큰 것도 충분해요
장지갑도 가능합니다 !!

입생로랑 카메라백

가방 안쪽에 포켓 공간이 있는데
여기가 진짜 엄청 크고 넓어요 ㅋㅋㅋ
팩트 두 개 넣어도 들어가고,
특히 핸드폰!! 넣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생로랑 카메라백은 정말 데일리백으로.. 딱입니다요
보부상분들에게 명품백 입문백으로 추천해요




저는 생로랑 카메라백을 롯데 탑스에서 구매했고,
라올스 보증서와 함께 명품 감정서 같이 넣어주십니다

생로랑 루 카메라백 올블랙 컬러는
사실 은장, 금장보다 살짝 더 비쌌어요


그런데 데일리백으로 금장이나 은장이
사알짝 부담스러운 감이 있잖아요
왠지 조금이라도 꾸며야 할 것 같고, 신경 써서 입어야 할 것 같고..


저는 정말 정말 편하게 휘뚜루마뚜루
들 수 있는 실용성 짱짱인 가방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이만한 컬러, 이만한 크기의 가방이 없겠다 싶었죠


입생로랑 카메라백 올블랙 컬러는 은은하게
빛나지만 존재감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명품 데일리백 찾으시는 분들껜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구매하고 요 며칠 이리저리 들고 다녀봤는데,
생로랑 카메라백은 정말 실용성이 짱이에요

집 앞 카페 갈 때나 마트 갈 때도 들 수 있는
캐쥬얼한 느낌의 가방이면서도
꾸미고 백화점 갈 때도 들 수 있는 -
만능 아이템입니다

거기다 수납까지 짱짱하니
이제 당분간은 이것만 들고 다닐 것 같아요ㅋㅋㅋ


얼마 전 샤넬 오픈런해서 샤넬 클래식 미듐도 구매했었는데
사실 샤넬 클미는 중요한 자리에서만 매야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있거든요...
뭔지 아시죠?
옷도 넘 편하게 입으면 안 어울리는...ㅠㅠㅠ


근데 생로랑 카메라백은 정말.. 정말 손이 잘 가요ㅎㅎㅎ
차려입지 않아도, 대충 입은 날도
오히려 가방 들면 살짝 꾸안꾸 느낌 나서 들기도 편해요


부담 없는 명품백, 입문백, 데일리백 찾으시는 분들께
넘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ㅎㅎ


샤넬 오픈런 후기나 정보 필요하신분들은 포스팅 참고하세요

 

샤넬 오픈런 성공 후기 :: 줄서는 곳, 추천 동선, 주차 꿀팁 총 정리 (신본,롯본,신강,압현,압갤,청

샤넬 오픈런 후기 :: 줄 서는 곳, 백화점 꿀팁 총 정리 (신본, 롯본, 신강, 압현, 압갤, 청담, 롯잠) 신본 : 신세계 본점 롯본 : 롯데 본점 신강 : 신세계 강남점 압현 : 압구정 현대백화점 압

sonnydori.tistory.com



 

20대, 30대 여자분들이 부담 없이
편하게 들 수 있는 명품백 데일리백으로
입생로랑 루 카메라백 추천드립니다!



다음엔 샤넬 클래식백 미디움 후기 가져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