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넷플릭스 신작 실화바탕 영화 <아빠가 되는 중> 파더후드 :: 케빈 하트 ::

by 소니도리 2021. 6. 11.
반응형

 

 

 

아빠가 되는 중
파더후드 'Fatherhood'
개봉일 : 2021.06.18

 

 

 

 

 

 

 

 

실화 바탕 영화

작가 매튜 로젤린(Matthew Logelin)의 실화를 바탕으로 2011년 집필한 두 번의 키스: 상실과 사랑의 회고록( 원제 : Two Kisses For Maddy: A Memoir of Loss and Love)의 영화입니다. 가슴이 아픈 일이지만, 작가 본인이 겪은 일들을 책으로 엮었다고 하네요.

 

 

 

 

 

 

 

 

 

줄거리

아내를 잃었다. 그와 동시에 아빠가 되었고. 맷은 슬픔과 싸운다.

우는 딸에게 자장가를 불러주고, 분유를 먹이고, 쉴 새 없이 기저귀를 갈면서. 마음을 울리는 실화 바탕의 이야기.

 

 

 

 

 

공식 예고편

 

 

 

 

케빈 하트

믿고 보는 코미디언이자 배우 케빈 하트 주연작입니다. 그의 코미디 스타일은 대체적으로 흑인에다 단신(157cm), 불우한 유년 시절 등 자신의 특징들을 코미디 화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무서운 영화> 시리즈의 'CJ'역, <분노의 질주 : 홉스 & 쇼>의 딩클리 역, <쥬만지>시리즈의 프랭클린 '무스' 핀바 역으로 알려져 있는 배우죠.

 

 

 

유튜브에서는 '코난 오브라이언'쇼에 출연한 모습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파더후드, 코미디 영화인만큼 케빈 하트의 연기가 기대 포인트겠네요.

 

 

 

 

 

 

 

 

싱글대디

아내 없이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맷은 어떻게 육아의 장벽을 넘어설 수 있을까요.

때론 친구처럼, 때론 엄마처럼, 아빠의 역할을 해나갈 그의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감동과 웃음을 모두 선사할 영화 같네요.

'파더후드' 넷플릭스에서 실화 바탕의 신작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