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구래동 맛집 :: 등촌샤브칼국수 :: 얼큰한 국물, 미나리 듬뿍

by 소니도리 2021.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들 알고 계시는 프랜차이즈 식당인

등촌샤브칼국수 김포 구래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등촌샤브칼국수는 전국에 체인점을 내고 있는

식당이라 방문해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ㅎㅎ

김포에 이사온 이후로 동네에 없어서

등촌샤브칼국수 방문을 못하다가,

맛집 찾아보니 김포 구래동에 등촌샤브칼국수

매장이 있길래 방문했어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주말 점심 남편과 어디서 외식할지 고민하다가

구래동 이마트 가는 김에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로 갔어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는 구래동 다이소

뒤편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서경프라자 입니다

3층이어서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이용했어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는

밥 먹고 나올 때 차번호 알려주시면

무료주차 인증해주세요

 

 

 

 

주말 점심에 느지막이 일어나 방문하느라

늦은 점심시간인 2시쯤 방문했는데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가게 안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역시 소리 소문 없이 강한 김포 구래동 맛집입니다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 칼국수 매장이 넓고

쾌적하니 시원했어요

자리마다 선풍기 틀어주셔서

오히려 추울 정도 ㅋㅋ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메뉴판이에요

인터넷에선 22,000원이라고 돼있었는데

방문해보니 1인분에 10,000원이더라구요

 

저희는 버섯샤브칼국수 2인 주문했어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샤브 고기와

칼국수 면, 볶음밥이에요

기본찬으로 김치가 나와요

칼국수랑 먹기 맛있는 김치 맛이에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는

미나리를 듬뿍 얹어주세요

남편이 미나리 좋아해서 좋아했어요

 

 

 

 

 

 

보글보글 끓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진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넘 맛있어요

 

 

 

 

샤브샤브 고기 넣고 익자마자 건져 먹어요

처음엔 고기 양이 좀 적어 보여서

고기를 추가해야 하나 고민했어요

일단 칼국수까지 먹어보고 결정하기로 하고

고기부터 먹었어요

 

 

고기 양이 많지는 않아서

금방 먹더라구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에는

테이블마다 간장하고 와사비 소스가 있어서

고기와 버섯을 건져서 찍어먹어요

 

미나리랑 같이 먹으니 향긋하면서도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고기는

기름진 스타일이 아니고 담백한 고기 스타일이에요

 

 

 

 

고기 먹고 바로 칼국수 면 투하

등촌샤브칼국수는 국물 맛이 진짜..

끝내주는 것 같아요 ㅋㅋ

비 오는 날이나 추운 날 특히 더 생각날 맛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벽에 붙어있는

맛있게 먹는 법이에요

 

칼국수 면 넣고 5~6분 정도만 끓이고 꺼야

면이 불지 않고 국물이 짜지 않게 먹을 수 있대요

칼같이 5분 재고 끓이고 멈췄어요 ㅋㅋ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가 맛있었던 이유!

제가 칼국수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의 칼국수 면은 꼬들꼬들하고

면이 두껍지 않아서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저는 수제비같이 약간 두꺼운 칼국수면을

안 좋아하거든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칼국수 면은 얇은 편이라

꼬들꼬들하니 넘 맛있었어요

 

 

 

 

 

먹다 보니 맛있어서 면사리를 추가할까 했지만

저희 부부가 입이 짧은 편이라 ㅠㅠ

버섯이랑 미나리에 국물도 계속 퍼먹으니

금방 배가 부르더라구요

볶음밥 먹을 생각에 겨우 멈췄습니다..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는 칼국수를 다 먹고

벨 눌러 말씀드리면

볶음밥을 볶아주세요

 

 

제가 등촌샤브칼국수에는 오랜만에 와서

기억이 잘 안 났는데

볶음밥이 약간 중화 계란 볶음밥 느낌?

이더라구요?

 

 

원래 볶음밥이 이런 건지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만 이런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기대했던 볶음밥 느낌은 아니라서 ㅋㅋ

국물이랑 같이 먹었어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볶음밥은 뭔가

싱거운 느낌이기도 하고..

그냥 계란볶음밥 맛이에요

볶음밥을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단 그냥 그랬어요

 

국물에 담가서 같이 먹으니까

그게 더 맛있더라구요

 

계란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아기랑 같이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은데, 저는 빨간 양념

볶음밥이 나올 줄 알았어서..ㅠㅠ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는 부족한 김치는

셀프로 퍼다 먹을 수 있어요

다른 셀프바는 없고 김치만 있어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구석에는

애기들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어요

애기 의자도 구비돼있어서

아기 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아요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는

둘째 주, 넷째 주 화요일마다 휴무일이라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총평

 

양이 많은 분들은 고기 추가나 면추가를

안 하시면 좀 적을 수 있음!

 

저희는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엄청 배부르게 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김포 구래동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특히 칼국수가 엄청 맛있었어요

 

 

 

등촌샤브칼국수 김포구래점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10

031-985-1012

둘째 주, 넷째 주 화요일 휴무

 

 

 

 

이상으로 김포 구래동 등촌샤브칼국수

방문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김포 구래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