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호텔식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 페니체 티슈 케이스 추천

by 소니도리 2023.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디자인도 예쁘면서

실용적인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를

구매했는데요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께 추천 리뷰를 하려고 해요 :)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페니체 티슈 케이스

 

 

 

어느 날 집에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두루마리 휴지들이 너무너무 거슬리는 거예요

그래서 바로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검색에 들어갔죠

 

오늘의 집에서 엄청나게 뒤져봤는데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소재도 아크릴, 패브릭소재, 가죽소재,

유리소재, 플라스틱소재 등등...

 

다양한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의

각티슈 케이스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한참 동안 티슈 케이스를 찾아보며

내린 결론은...!

 

 

 

 

1. 파손 위험이 없어야 한다!

티슈는 바닥보다는 식탁 위나 서랍장 위,

선반 위에 자리를 잡게 되는데요!

이것저것 물건을 옮기다 보면

바닥에 떨어뜨리는 일이 잦은 물건이에요

그래서 바닥에 떨어뜨렸을 때

파손위험이 있는 유리나 아크릴 같은

소재의 티슈케이스는 제외했어요.

 

 

 

2. 청소가 용이해야 한다!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같은 경우에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경우는 아무래도

식탁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식탁에서는 빨간 음식부터 과일이나 와인 등

묻었을 때 지우기 힘든 경우가 많이 생기죠.

특히 패브릭소재 같은 경우...!

심지어 밝은 컬러의 원단이면 더더욱

복구가 불가능할 것 같아서 역시 제외했어요

 

 

 

 

이렇게 크게 두 가지 경우를 염두에 두고

각티슈 케이스를 열심히 찾아봤어요

제일 중요한 건 아무래도 디자인이겠죠..ㅎㅎㅎ

요즘엔 정말 인테리어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

많으시고 아낌없이 투자하는 편이시잖아요!

 

 

이런 소소한 소품인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조차도

예쁜 케이스에 담아서 생활하고 싶은 마음은

모두 똑같을 거라 생각해요

 

 

그렇게 찾고 찾다가 제가 알게 된 제품은!

페니체 티슈 케이스에요

 

페니체 티슈 케이스 - 화이트 컬러

페니체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는

인조 가죽 소재인데요!

 

 

제가 앞서 말한 두 가지 고려 요소에서

모두 부합한 제품 되시겠습니다 ㅎㅎ

일단 가죽소재라 떨어뜨려도 파손위험이 없고,

매끈한 느낌의 가죽이라 음식물 같은 게 튀어도

물티슈로 쓱 하면 닦이는 소재더라구요

 

 

저는 식탁 위, 화장대 위, 아일랜드 식탁 위에

놓을 용도로 세 개를 구매했어요!

페니체 티슈 케이스 가격은 만 원대의 가격으로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치고 꽤 비싼 가격이긴 해요

 

 

가격이 좀만 더 저렴했으면 좋았겠지만 ㅠ

꼭 예쁜 건 비싸잖아요..??

다른 제품은 도저히 맘에 드는 게 없어

눈물을 머금고 그냥 구매했어요

오래오래 써서 뽕뽑으면 되죠 뭐!!

 

 

(근데 세 개를 구입하니 배송비까지 거의

4~5만 원에 육박하더라구요....

.....ㅠㅠ흑 내 통장....)

 

 

 

 

 

 

페니체 갑 티슈 케이스는 총 10가지 컬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래 사진에 컬러 참고하세요!

 

 

 

 

저는 심플 이즈 베스트인 사람이라..

깔끔하게 화이트와

포인트용으로 인디핑크를 구입했어요

 

 

인디핑크 색감이 딱 예쁜 인디핑크 컬러더라구요

컬러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화이트 컬러는 쨍하게 하얀 화이트 컬러가 아니라

살짝 오프화이트 컬러라고 보시면 돼요

 

 

그래도 만 원대의 제품이라서 그런지

당연한 것이겠지만...?

마감처리가 깔끔해서 맘에 들더라구요

 

 

이런 작은 거라도 마감처리가 엉망이면 ㅠ

저는 계속 신경쓰이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바로 휴지 끼워 넣고 집안 여기저기에

배치해 보니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마치 호텔 침대 옆에 자리 잡은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같달까...ㅎㅎㅎ

 

참고로 저는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용으로

구매했지만, 각티슈 케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구매에 참고 하시구요!

 

 

곽티슈 케이스는 어떨지 몰라도

두루마리 휴지를 넣었을 때 하나 단점이 있다면...

바닥이 뚫려있다는 점....!

휴지 케이스를 들고 옮길 때마다

휴지를 같이 들어서 옮겨줘야겠더라구요

 

저는 이걸 감안해서 그냥 세 개를 구매했어요

이리저리 옮기지 않고

그 자리에 고정시켜 놓고 사용하려구요

 

 

뚜껑까지는 아니더라도...

가운데에 작게라도 이탈을 막을 수 있는

장치가 돼있으면 더 더 좋았을 텐데ㅠㅠ

이 점은 꼭 개선됐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꽤 오랜 시간 동안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만 하고 구매를 못했었는데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소재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

 

별거 아닌 티슈 케이스일 뿐이지만...

괜히 볼 때마다 만족스러운 기분!

이런 게 소확행이겠죠 ㅎ.ㅎ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티슈 케이스,

각티슈 케이스를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구매처는 오늘의 집에 검색하셔도 되고,

네이버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