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수요미식회에 나온 만두, 만두전골 맛집 :: 락원 :: 가격, 주차, 포장

by 소니도리 2021.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김포 장기동 만두 맛집 

'락원'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김포 장기동 만두 맛집
수요미식회 만두편
락원 이북만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만두전골, 만두 맛집 락원입니다

만두를 좋아는 하지만 사실 만둣국이나 만두를 찾아서 먹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만두 맛집 검색을 안 해보니 락원이라는 곳을 모르고 있었는데요

 

언제 우연히 가게 앞을 지나갈 때가 있었는데 손님들도 많고
주차된 차들도 많아서 궁금해져 방문해보았습니다





락원 이북 만두는 위치가 좀 애매해서 찾아가야만 아는 곳이긴 했어요
장기역 근처도 아니고 장기 맛집 골목도 아닌 맥도날드 가기 전 뒷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락원 가게 외부엔 수요 미식회 인증 간판도 크게 붙어져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거 보면 좀 믿음이 가죠?




락원은 주차공간이 엄청 넓은게 장점인데요
가게 바로 앞 큰 공터가 있는데 그 공터가 다 락원 전용 주차장입니다
가게 앞까지 포함하면 많게는 15~20대는 가능할 것 같아요 
차들이 금방 빠지고 들어오고 순환이 잘돼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어요~




락원 내부는 입구 양옆으로 자리가 테이블이 있고 넓어요
구석에는 좌식 자리도 있고 웨이팅 할 수 있게 그냥 의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딱 2 테이블이 남아있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락원 메뉴입니다. 전체 메뉴판 말고 보기 좋게 베스트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보기는 편했어요. 메인이 만두전골인데 다른 테이블을 보니 꼭 군만두를 같이 시키더라고요. 저희는 2명이라 만두전골은 양이 많을 것 같아 만두국 2개와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만두전골, 만둣국 말고도 칼국수, 냉면, 비빔국수 등 메뉴는 다양하게 많네요.

 

 

 

 

 

락원의 기본구성입니다. 딱 김치, 깍두기, 단무지만 있습니다.

김치와 깍두기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나중엔 만둣국에 단무지만 먹었습니다ㅠ

 

 

 

 

 

락원의 메인메뉴 만둣국입니다. 김치만두, 고기만두, 반반만두 이렇게 고를 수가 있었는데 김치만두 먹을 때 김치가 국물에 퍼지는 게 싫어서 고기 만둣국으로 주문했어요. 둘 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반 만둣국으로 주문하시면 딱 좋으 실 것 같아요. 큰 만두가 4개인가 5개 정도 들어있었고 그릇 자체도 커 양이 푸짐했어요. 

 

 

 

 

 

만두가 엄청 크죠? 만두는 맛있었었는데 만둣국에서 특별한 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육수가 엄청 깊은 맛은 아니었고 제일 큰 아쉬운 점은 같이 먹을 김치나 깍두기 맛이 쏘쏘 했던 점이었습니다ㅠㅠ

 

 

 

 

 

락원 군만두입니다. 군만두가 상상 이상이에요. 락원 베스트 메뉴에 군만두가 왜 들어가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손님들이 사이드로 군만두를 왜 시키는 이유가 있었어요. 군만두가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락원 군만두 맛집이라고 하고 싶어요. 이때까지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고 비주얼이었습니다. 

 

 

 

 

 

 

만두피가 얇고 엄청 바삭했어요. 딱 먹는 순간 진짜 맛있다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만두속은 꽉 차 있는데 촉촉하고 겉에는 바삭했어요.

 

 

 

 

 

락원에서 제일 아쉬웠던 점 알려드립니다

군만두가 좀 남아 포장해달라고 하니 그냥 포장용기만 주시네요. 낙원에서는 셀프로 포장해야 합니다.

늦은 점심이라 홀이 바쁜 것도 아니어서 직원분들도 가만히 계시는 것 같았는데 포장은 안 해주시네요. 락원의 방침인가 봅니다. 시간도 별로 안 걸리고 어려운 일도 아닌데 좀 아쉽네요. 

 

 

 

 

 

 

계산하는 곳에 가면 이렇게 모형 볼 수 있는 게 있습니다. 저희가 먹고 있는데도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만두전골부터 해서 만둣국, 군만두 포장 가능합니다. 군만두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엔 군만두만 포장해오고 싶어요. 참고로 배달도 하는데 쿠팡이츠만 하는 것 같습니다. 

 

 

 

 


김포 만두맛집 락원 이북만두 총평!

 

김포 유일 만두 맛집은 인정

만둣국, 김치, 깍두기는 아쉬웠지만

군만두만큼은 최고!

주차장도 넓고 포장 주문도 많으니 한번 이용해보시길!

 

 

 

장기동 만두전골 락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97번길 32-22

전화번호 031-982-2238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